가맹안내

2007년 런칭 이래로,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와 가족들의 일상으로 회복”만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현재 세계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 파워와 10여년 이상의 기관 운영 노하우 그리고 한국 고객에 최적화된 마케팅 기법을 보유한 시니어 케어 전문 브랜드 입니다.

데이터 분석에 기초한 입지 분석

지정제에서 더 강력해진 인허가 컨설팅

기술 기반 고객 마케팅 모델 적용

실무와 실습 중심의 교육 프로세스

중산층 케어를 통한 수익 다각화

재지정제 통과를 위한 공단 평가 교육 지원 강화

교육 프로세스

정규 교육 과정

연도전환 교육
(신년 초)

가맹점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인 장기요양 서비스는 정부정책에 따라 매해 고시가 변경되어오고 있습니다.
가맹본사는 매년 초 이 변경 사항을 완벽히 정리하고, 가맹점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가 가능한 매뉴얼을 제공하여 운영 지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평가 교육
(순회 교육)

기관 운영에 척도가 되고, 장기요양기관 재지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평가 준비는 항목도 많아 준비해야 할 사항도 많고 내용도 무척 까다로운 평가입니다.
가맹본사는 과거 5회평가 모두 최우수기관 평가를 받은 노하우를 가맹점에 모두 전수해 우수한 평가를 받도록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전국 지점장 교육
(연말)

비지팅엔젤스 가맹점들은 가맹본사 매뉴얼에 기초를 두고 각 환경에 맞도록 따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본사는 가맹점들의 성공사례를 발굴하고 구성원 모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하며, 한해의 성과와 차년도 이슈에 대해 함께 토의해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윈-윈 할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는 교육장 입니다.

신설 가맹점 교육

신규 지점 교육
(오픈 전)

장기요양 서비스 및 중산층 케어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기본 소양 교육을 제공합니다.
친절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과 효율적인 케어 기버 운용을 가능케 하는 케어매니저 교육, 그리고 체계적인 마케팅 교육과 실무 행정 교육까지 새로운 비지팅엔젤스 구성원이 되기 위해 필요한 교육들을 제공합니다.

인큐베이팅 교육
(오픈 후)

오픈 후 실무를 접하다 보면 신규 지점 교육 당시 배우셨던 내용이 잘 기억이 안나거나 실무에 적용하는 과정에서 작은 실수를 범하게 되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인큐베이팅 교육은 현장 전문가들이 직접 가맹점에 방문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상담 기법등을 교육해 빠르게 실무에 적응하도록 돕습니다.

슈퍼바이져 컨설팅
(수시)

신설 가맹점은 경험적인 측면이 늘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맹 본사는 수시로 가맹점들의 운영상황을 체크하고 노하우가 전수가 필요한 부분을 채워드립니다.
선제적으로 문제점을 진단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신설 가맹점이 안전하게 본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가맹점 지원 시스템

CG : 요양 보호사 (Care Giver)

TMS 시스템

본사와 가맹점간의 소통 창구로서 문의 사항이나 본사에 요청사항을 남기시면 즉각적인 답변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인트라넷 공지사항

관계 기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국세청 등)의 주요 뉴스들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으며, 타 지점 소식등을 함께 전하는 역할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웹하드

자주 쓰이는 서식, 장기요양 서비스를 비롯해 노무 세무 등 긴 설명이 필요한 영상 교육 등 핵심적인 자료들을 한데 모았으며 직관적인 이용이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습니다.

BIZ 시스템

예비 고객 및 케어기버를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 지속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며 일반 센터들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수급/공급 관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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