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지원시스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비지팅엔젤스 코리아 교육시스템
비지팅엔젤스코리아에서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오픈 교육뿐 아니라, 영업 활성화 및 고객서비스를 위한 정기교육 및 특성화 교육 등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육시스템
신규지점 교육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맹점주)
노인장기요양 제도 기본 소양, 케어 매니저 업무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이론과 실무 교육, 대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교육 등 체계적인 오픈 교육
정기 권역별 교육
(비지팅엔젤스코리아 가맹점주)
회사의 경영계획 및 정책을 공유하고 시즌별로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중요 이슈를 선정하여 교육
전국 지점 교육
(비지팅엔젤스코리아 구성원 전체)
한 해의 성과를 결산하고 차년도 회사의 운영방침과 정부정책에 대해 설명, 가맹점들의 성공 사례를 구성원 모두가 공유해 동반 성장하는 비지팅엔젤스 생태계 조성
가맹점지원 시스템
인큐베이팅 시스템
오픈초 다회에 걸쳐 지점을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직접 교육을 진행, 가맹점의 빠른 안정과 성장을 이루도록 지원
슈퍼바이저 제도

가맹점이 정부 정책 변화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지점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지점별 슈퍼바이저 제도를 시행

공단 평가 교육 지원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국민보험공단주관 평가에서 우수 평가를 위한 교육 지원사업을 진행
해외 시찰 프로그램
전국 지점의 우수 지점, 우수 케어 매니저, 우수 케어 기버를 선정, 해외 시니어 케어 시설 및 박람회 시찰 프로그램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