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비지팅엔젤스 전국지점교육
-일 시: 2012년 12월 18일 (13:30~18:00)
-장 소:서울역 KTX 회의실
-내 용:비지팅엔젤스 전국 가맹지점의 지점 영업활성화와 매출증대 및 서비스 의식 향상을 위한 2012년 전국 가맹지점 정기교육
-교육내용:
1. 비지팅엔젤스 대표이사 인사말
2. 지점의 인사 및 노무(노무법인 솔루션 김현진대표노무사) 3. 고객만족을 위한 CS활동 ( Dito서비스 컨설팅 김희자 소장)
4. 매리츠화재 사고사례분석 및 예방(매리츠화재 박영준대리)
5. 지점운영 영업활동사례(박형남 노원지점장, 박경옥 중부지사장)
6. 고객확보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PRON 이규식대표)
7. 비지팅엔젤스 소핑몰활성화(비지팅엔젤스 유정민 실장)
8. 분임토의: Marketing방법과 고객만족 방안
9. 우수기관시상 (천안지점, 안양동안지점, 광명지점) 상기 내용으로 효과적인 지점경영과 고객발굴 및 고객만족의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비지팅엔젤스 전국 지점교육
교육 안내(박찬웅본부장)
비지팅엔젤스코리아 김한수CEO 인사말
인사 및 노무 교육 (노무법인 솔루션 김현진 대표 )
예절 CS 교육 (Dito 서비스컨설팅 김희자 소장)
사례교육 (메리츠화재 손해사정팀 박영준 대리)
지점운영 성공사례 발표 (비지팅엔젤스 박형남 노원지점장)
온라인마케팅 교육 (PRON 이규식 대표)
우수기관 수상 (조영순 안양동안지점장)
우수기관 수상 (나원규 천안지점장)
김한수 대표이사와 2012년 우수기관 표창 수상 지점장들
2013년 정부정책 및 분임토의
교육 후 단체 사진 촬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