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년 비지팅엔젤스 전국지점교육 실시2019-12-30 14:22
작성자 Level 10

  2012년도 비지팅엔젤스 전국지점교육

-일 시: 2012년 12월 18일 (13:30~18:00) 

-장 소:서울역 KTX  회의실

-내 용:비지팅엔젤스 전국 가맹지점의 지점 영업활성화와 매출증대 및 
          서비스 의식 향상을 위한  2012년 전국 가맹지점 정기교육

-교육내용: 

            1. 비지팅엔젤스 대표이사 인사말

            2. 지점의 인사 및 노무(노무법인 솔루션 김현진대표노무사) 
                
            3. 고객만족을 위한 CS활동 ( Dito서비스 컨설팅 김희자 소장)

            4. 매리츠화재 사고사례분석 및 예방(매리츠화재  박영준대리)

            5. 지점운영 영업활동사례(박형남 노원지점장, 박경옥 중부지사장)

            6. 고객확보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PRON 이규식대표)

            7. 비지팅엔젤스 소핑몰활성화(비지팅엔젤스 유정민 실장)

            8. 분임토의: Marketing방법과 고객만족 방안

            9. 우수기관시상 (천안지점, 안양동안지점, 광명지점)
     
              상기 내용으로 효과적인 지점경영과 고객발굴 및 고객만족의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 



 


 

비지팅엔젤스 전국 지점교육  



 

교육 안내(박찬웅본부장) 


비지팅엔젤스코리아 김한수CEO 인사말



 인사 및 노무 교육 (노무법인 솔루션 김현진 대표 )



예절 CS 교육 (Dito 서비스컨설팅 김희자 소장)



사례교육 (메리츠화재 손해사정팀 박영준 대리)



지점운영 성공사례 발표 (비지팅엔젤스 박형남 노원지점장)



온라인마케팅 교육 (PRON 이규식 대표)



우수기관 수상 ( 나종인 광명지점장)



우수기관 수상 (조영순 안양동안지점장)



우수기관 수상 (나원규 천안지점장)



김한수 대표이사와 2012년 우수기관 표창 수상 지점장들 



2013년 정부정책 및 분임토의



교육 후 단체 사진 촬영